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가 이 사람을 좋아하나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. 9. 10:14

    내가 이 사람을 좋아하나?

    저는 26살의 모솔입니다. 내일은 27일

    입사 후 친하게 지냈던 25살 남자아이가 짝사랑했다고 고백했고, 회사 사람들하고 하는 일이 조금 다르다고 했다.

    우리는 어제 만난 것을 포함하여 이번 달에 총 4번 만나고 놀았습니다. (2인 2회, 회사인 2회)

    저는 카톡에서 항상 칼답이었는데 그 친구도 칼답이었습니다.
    그런데 어제 이 친구와 술을 마셨을 때 짝사랑하는 사람의 행동이 누군가에게 말을 걸면 내 행동이 된다고 하더군요. 내 감정이 뭔지 궁금해 하지만 난 거기 있어
    나는 감정이 없다고 했고 이 친구는 더 이상 연락하지 않겠다고 해서 회의를 끝내고 집으로 돌아왔다. 내가 이 친구를 좋아하니?
    나는 내 인생에서 아무도 좋아한 적이 없습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